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홈플러스-철판 제육덮밥

얼마전에 엄마와 홈플러스에서 먹었던 메뉴입니다.

2인분이고요... 한쪽은 제육덮밥과 한쪽은 여러가지 야채가 듬뿍듬뿍 있었어요.

정확한 메뉴이름이.. "철판 제육덮밥"인지.. 생각이 안나는게 함정이네요..ㅎㅎ

2인분이다 보니.. 밥 2공기에 센스있게 계란이 올려진게 보이시죠??ㅎㅎ

비빌때 계란이 필수이긴 합니다~^^

이건 밑반찬인데..김치찌개랑 저 계란찜 진짜 맛있었어요.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간을 아주 잘 맞추셨더라고요.

가끔 너무 짤때도 있었는데.. 이번만큼은 성공하신듯 합니다..ㅎ

 

정성스레 밥을 요래요래~비벼봤네요..

 

제육과 야채가 아주 맛깔스럽게 비벼졌습니다. 비쥬얼 짱이죠??^^

계란덕분에 더 촉촉해진 비빔밥이 어찌나 맛있던지.. 밥 한톨도 안남기고 다 먹었다는거 아닙니까~^^

오랜만에 엄마가 잘 먹었다 하셔서 기분 좋더라고요.

홈플러스 가면 철판 제육덮밥 2인용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