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야식]맘스터치 후라이드치킨&싸이버거

언니네에서 야식으로 맘스터치에서
후라이드치킨과 싸이버거 배달시켜 먹었습니당~ㅎㅎ


집에서 모친과는 잘 안먹는데..
언니네 오면 꼭 먹게되네요~~^^
뭐 감사할 따름입니당~~~ㅋㅋ


심지어 이늦은시간에 싸이버거라니..
라고 생각했는데.. 조카꺼 제가 많이 뺏어먹었네요~ㅎㅎ


오랜만에 먹어보는 치킨이라..
기대가되긴 했습니다~
제가또 맘스터치 치킨이라면 완전 OK~이라서요^^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치킨!!!아우~~좋아욥!!^^


역시 저는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부터 뜯었습니다~^^
맛은 굳이 말안해도 아실꺼에요~


감자튀김도 역시나 짱이네요~
롯데리아나 다른 브랜드꺼보다 제입엔 훨씬 나은거 같아요.

무슨 소스인지 모르지막 콕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엇죠~~ㅎ


언니랑 조카랑 저만 먹었는데..
진짜 순식간에 다 먹었네요..
치킨 한마리가 이렇게 허무하게 없어지다니..ㅎ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킨사이다 한캔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사실 먹을땐 정말 좋은데요.. 먹고나면 급후회가 옵니다..ㅜㅜ
다들 경험있으실듯~~ㅎㅎ

이아~언제 소화시키고 잘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