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친구솜씨-짜장면&수육&닭발볶음

세상에나.. 짜장 직접 만들 먹는 사람이 내주변에 있다니..
내친구 말입니다~ㅎㅎ
오늘 먹었던 사진을 보내줬는데요..
대단하단 말밖엔 할말이 없네요..

친구가 짜장면 뿐아니라 스파게티도 잘 만들어 먹긴해요.
자신은 음식 솜씨가 없다면서 해먹는거보면 대단한거 같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면 맛도 좋아요..ㅎ

암튼 보내준 사진을보니 새삼신기하네요..ㅎㅎ

전 절대로 못하기때문에 걍 가서 사먹는걸로...하겠습니당~~ 흐흐^^;)

이건 "수육과 닭발볶음"입니다..
역시 친구솜씨구요~^^ 사진을 보는순간 급 배고파졌었죠~
짜장면 볼땐 참을만했는데..
고기가 땡기네요~~^^

음식솜씨 좋은 친구가 있으니 재료사들고 방문한번 가서
만들어 달라 해야겠습니다~~^^

아.. 직접 먹진 못했지만 음식을 보니 행복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