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돼지국밥의 효능~

여긴 진주혁신도시구요~
언니와 돼지국밥을 먹었어요~~~^^
사실 저는 특유의 냄새때문에 별로 안좋아 하는데..
언니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없이 따라갔답니당~^^

ㅎㅎ 드디어 나왔네요..
역시나 비쥬얼은
뭔가 잡냄새가 날거 같아서 그닥 마음에 안들었는데..
언니따라 이것저것 넣어 먹으니..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먹으러 갔다가 이게 왠일이래요??ㅋㅋ

무엇보다 돼지국밥 효능 읽어보고 엄청 놀랐답니다.

혹시 돼지국밥 효능에 대해 아시나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효능 알려드립니다~~~

짜짠~!!!!.

 

 -뼈를 튼튼하게 해줍니다.
-피부도 탄력있게 해주며
기미 주근깨 여드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약한 기운을 강하게 해주고
수은중독과  광물성 약 중독을 중화시키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어린이의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며
빈혈과 간장을 보호해 줍니다.
-임산부의 해산을 쉽게하는데 도움이 되며
아픈 허리나 다리를 낫게하고 몸을 다스리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와우~!어때요?
이정도 효능이 있다면야..
돼지국밥 싫어하지 않고 가끔은 먹어줘야겠단 생각이 드네요..ㅎㅎ

멋진 돼지국밥 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