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 모던토킹 라이브카페-웰빙비빔밥

회사근처에 밥먹으러 가다가.. [모던토킹]이란 라이브카페에서 점심메뉴도 하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손글씨로 예쁘게 메뉴를 적어 놨는데.. 저와 직원들의 발을 잡더군요..그래서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ㅎㅎ

메뉴도 "수제 돈까스,해물 누룽지탕, 조캣살 미역국, 웰빙 비빔밥, 치즈 김치볶음밥~" 이라니..ㅎㅎ

"웰빙 비빔밥"을 보는순간.. 먹고싶단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지요.

 

내부를 보아하니...(사진을 못찍음..ㅜㅜ) 낮엔 이렇게 점심을 먹을수 있고..

저녁엔 라이브 카페답게 차나 간단한 술을 마실수 있는거 같았습니다.

근사한 피아노도 있고... 분위기는 참 좋아 보였어요.

친구들과 차한잔 즐기면서 대화를 하기에 참 괜찮은곳 같았습니다.

저는머.. 이렇게 밥을 먹기위해 방문했네요..ㅎㅎㅎ

이게 [웰빙 비빔밥] 입니다.

제가 알던 그런 비빔밥인거 같았는데.. 사무실 직원분들 눈엔 그저 달리 보이나바요..

"그래그래 바로이게 비빔밥이지~" 라며 감탄을 하시던데... 흠.. 왜 그러실까요?ㅎㅎㅎ

 

안에 들어있는 재료도.. 다 비슷한거 같은뎁....... 흠.........뭐가 웰빙일까요??

오~! 된장국이 웰빙??

 이렇게 된장국이 나와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뭔가 밥을 먹은 느낌이랄까요~~ㅎㅎ

더군다나 제가 짠건 질색인데.. 간도 적당해서 된장국이 참 괜찮더라고요...^^

(건더기는 깔아앉은 모양입니당.. 국물만 딥따 많아 보이네요..ㅎㅎ)

반찬 메뉴는 딱 4종류 입니다~!

저 잎사귀는 뭔진 모르겠지만.. 새콤한것이 먹을만 하더라고요.^^

 

제가 진짜 짠건 싫은데.. 밥을 비비다 보니.. 너무 빨간거에요..ㅜㅜ

짜면 어떡하냐면서... 내심 걱정하며 비볐습니다.

그리고 한수저 떠 먹어보고는... 놀란가슴을 쓸어 내렸죠..

고추장 소스가 짜지 않았어요..ㅎㅎㅎ 정말 신기하게도 말이죠...

어찌나 다행인지.....ㅎㅎㅎㅎ  이 대목에서 제가 [웰빙 비빔밥]을 인정 했었네요.

일단 안짜면 다 웰빙인듯 해서요~!ㅋㅋㅋ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 한잔으로 마무리를~!!

아주 깔끔하고 맛있는 "웰빙 비빔밥" 과  후식으로 나오는 아메리카노 한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사무실로 복귀 했답니다..ㅎㅎ 오면서 직원들과 한마디 했었죠~

 

"다음에는 수제 돈까스 를 도전하자~!!" 라구요~^^

맛은 괜찮을듯 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도전하세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