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고봉민 김밥중-돌판비빔밥+라볶이

오랜만에 메인으로 돌판비빔밥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고봉민김밥]에서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해서요~ㅎ

돌판이라 역시 뜨겁네요~^^
야채도 듬뿍들어가 있어서.. 쓱쓱 비벼먹으니  역시 맛있네요~
오늘 더워서 그런지 주변에는 시원한 냉면을 시켜먹던데..
저는 뜨거운 돌판비빔밥을 먹었습니다..ㅎㅎ

라볶이도 시켰습니다~
아침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허기가 져서말이죠..ㅋㅋ
보시는거 처럼 라볶이또한 맛있었네요~ㅋ
아삭한 양배추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돌판비빔밥 + 라볶이..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