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 모던토킹 라이브카페-점심메뉴 "해물 누룽지탕"

"가야산 중복도로 덕진아파트  뒤에 위치한 모던토킹 라이브카페에 또 다녀왔습니당~"
이번주만해도 두번째 다녀왔네요.. 처음에 점심메뉴가 마음에 들었던지..
직원들이 자꾸 가보자해서 고고~~했습니다.

전엔  [웰빙 비빔밥]을 먹어었는데요..

(요거요거요~~^^)

메뉴는 "해물 누룽지탕" 을 골습니다~ 고소한 누루지와 해물의 만남!
누룽지도 좋아하고 해물도 좋아하니.. 그맛이 기대되더군요.

모던토킹 라이브카페 건물입니다.
양옆에 화단이 있는데.. 꽃은 없었구요~ㅎ

건물 내부는 이러합니다~
천wkd이 높아서 넓어보이더군요..
옆테이블에 손님이 있는관계로 소심하게 찍었습니다^^

메뉴판이구요~
살짝보니..
라이브카페라 이해는 갑니다만 역시 차값이 후덜덜~~~ 하네요.
조금 더 금액을 내고 차보단 밥을 먹어야 겠습니다 ㅎㅎ

사진 몇컷 찍고 구경하니..
어느덧 주문했던 "해물 누룽지탕"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괜찮았고요..
싱겁게 해달라고 주문을 했던지라..
국물을 한수저 떠먹고 짜지는 않은지 확인후 사진먼저 찍었습니당~^^

누룽지는 안보여서저로 뒤적뒤적 해보니까..

여기욥~!! 와우 심봤네요^^
두겹정도가 밑에 깔려있었습니다.

수저로 툭툭툭 누룽지를 깨서 먹었네요.
이부분은 호불호가 갈릴수있겠다 싶은게..
누룽지가 푹 퍼진걸 좋아하는 손님도 있을꺼.. 퍼지지 않은걸 좋아하는 손님도 있을꺼라서..
잘못하면 누룽지가 딱딱하다 생각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퍼진거 보다 씹는맛이 있는 이게 좋은거 같습니다.ㅎㅎ

단지 국물이 뜨겁지 않아서..식은 느낌이라 살짝 아쉽긴 했네요ㅜㅜ.
아~! 그리고 생각보다 해물은 별로 없어요..ㅎㅎ
해물보단 야채와 버섯이 가득~!
그리고 쌩뚱맞게 돼지고기도 있어요.
맛이 비리지 않을까 생각할수도 있는데..걱정마셔요~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ㅎ

가격은 10,000 이구요..
고소한 누룽지 맛이 너무 좋아서 다음에 또 먹고싶습니다~^^
(일단 남은 다른 메뉴부터 다 먹어보구요..ㅋ)

마지막은 깔끔한 아메리카노 한잔~!
서비스로 나옵니다~^^

"해물 누룽지탕"  맛 좋습니다.
누룽지가 퍼진거를 안 좋아 하신분들은 드셔보시면 괜찮을거 같아요~ㅎㅎ


이상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