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진주맛집-삼육오 족발

 

오늘 결혼식 갔다가 가족과 함께 족발 먹었습니다~!!^^

언니네 동네에 생긴 삼육오 족발집에서 족발 먹었는데요...

아니..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첫번째 매콤닭발

두번째 불보쌈치기

세번째 큰쟁반국수

...를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시킨걸 보니.. 다 매콤한걸 시켰네요...ㅎㅎ

 

음식이 나올때까지 멀뚱멀뚱 가족들과 대화만 하고 있었는데..

종업원이 와서 기다리는 시간에 직접 부침개를 부쳐먹어도  된다 하더라고요...

그말을 듣고 가만있을 단홍시가 아니죵~ㅎ

작은 후라이팬과 식용유도 기본으로 주셔서.. 파부침을 시작으로 호박부침, 만두,소세지 까지

알차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ㅎㅎ 조카가 맛있다고 해서 여러차례 구워줬네요..ㅎㅎㅎ

 


본격적으로 주문한 고기가 하나둘씩 나오는 중입니다.

이건 불보쌈치기 이구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상추에 크게싸서 한입에 털어넣으면

와우~! 짱입니다..ㅎㅎ

이건 매콤 닭발 입니다.

이것도 진~~~~짜 진짜 맛있었는데요... 그런데...

저 처럼 매콤한거 잘 못드시는 분에겐 비추입니다.ㅎㅎ

열심히 먹다보니.. 나중엔 매워서 못먹겠더라고요..ㅋ

콧물이 질질질.. 나왔습니다 매워서요..ㅎㅎ

 

배고파서 큰쟁반 국수 도 먹었는데.. 심지어.. 이것도 맵더라고요..ㅎㅎ

때문에 조카랑 저는 별로 못먹었는데....

 

저희 언니가 안매운 메뉴를 하나더 시키자 해서... 두번째로 시킨게..

보쌈+오징어회무침 입니다.


주문한 보쌈이 나오기 전.. 또 이렇게 부침개를 부쳐먹었네요..ㅎ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즉석으로 이렇게 해먹을수 있게 한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았습니다.ㅎ

 


드디어 나온 보쌈 입니다.

하나도 안매워서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맛도 일품이였지요.... 상추에 싸서 먹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이런 보쌈이나 족발을 안먹었는데...ㅎㅎ

신세계를 경험했네요...ㅎㅎ

 

이렇게 회무침도 맛있게 먹고나니.. 진짜 과식한 느낌이였어요..

배가 어찌나 부르던지요..ㅎㅎㅎ

때문에 저는 이쯤해서 수저를 내려놓았는데...


꼭 밥을 먹어줘야 한다는 엄마와 조카를 위해

해물순두부에 공기2개 를 더 시켜 먹었습니다..ㅋㅋ

----------------------------------------------

 


엄마,언니,남동생,조카와 저까지... 5명이서 진짜 많이 먹은거 같네요.

핑계를 대자면 가족들과 함께 먹는 외식이여서 더 잘 들어갔던거 같습니다..^^

진주 "삼육오 족발" 처음가봤는데.. 맛집될거 같아요.

아니.. 이미 맛집일듯~!!^^

꼭 가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