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제철과일 딸기와 키위의 효능

요즘 아침 식사후 딸기와 키위  먹고 있습니다~^^
엄마께서 사오셨을땐 별 기대를 하지않고 먹어었는데요..
딸기는 너무너무 달고 과즙도 엄청났고..
키위는 새콤달콤하니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더군요.
정말 맛있는 두 과일을 요며칠 잘먹고 있습니다~^^
딸기 빛깔보세요~^^맛있겠죠?ㅎ

 

딸기효능을 알아봤더니..
1. 성인병 예방
2. 스트레스 개선
3. 피부미용
4. 항암효과
5. 눈시력개선

에 도움을 준답니다~!! 고마운 딸기네요~^^

키위도 제가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인데요~ 정말 잘먹고 있습니다~ㅎㅎ
키위 효능 도 알아볼께요~^^
1. 피로회복
2. 피부관리에 도움
3. 장건강과 변비개선
4. 심혈관계질환 예방
5. 빈혈과 눈건강 도움

참으로 고마운 과일이네요~^^

아~!!키위 부작용 도 주의해야 합니다.
필요이상으로 먹게되는경우 혀에 자극을 주거나 입 주변과 귀 주변이 틀수 있대요~^^
뭐든 적당히가 중요한거 같습니다~
맛있는 딸기와 키위 자주자주 적당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