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발가락 쥐났을때 빠른 대처법~!!

ㅎㅎ 제가 발가락사진을 위에서 아래로 찍었더니.. 너무 웃기게 나왔네요~^^ㅋㅋ
왜 발가락 사진을 찍었냐구요?^^

다름이아니라 오늘 뜬금없이 발가락에 쥐가나서..
엄청 고생했거든요..ㅜㅜ
아무리 운동부족이라 하지만..
쥐가 이렇게 나니까 너무당황스럽고..어처구니가 없었어요..ㅠ ㅜ
저희 엄마께서 발가락을 꺾어보고..
발바닥 가운데를 두드려주셨는데.
안풀려서 엄청 아팠답니다..;;

인터넷 검색해서 나온 방법을 다써봐도 안풀려서..
엄마께서 다섯발가락 다 땄습니다.
그제서야 좀 풀리더군요..^^;)


제가 해본결과 발가락 쥐났을때는 발가락을 다따면..즉방인거 같아요.ㅎㅎ

여러방법 다 써봤는데 안풀릴땐~!
이 방법 한번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