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일본 딸기맛 미니빵~^^

ㅎㅎ 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누가봐도 깜찍한 딸기를 닮은 귀여운 빵을 조카가 줬습니다.

2개를 친구에게 얻었는데.. 그중 하나를 저에게 준거에요..^^ 기특도 하여라~!!

출근해서 포장을 뜯어 보았습니다..ㅎㅎ

딸기맛에 속엔 쨈이 들어있을거라 했는데........

직접한번 먹어봐야 겠네요..ㅎㅎ

속은 이러합니다...^^

달달한 딸기 쨈이 똻~!!!!!!

생각보다 달진 않습니다...^^

허허~~ 요거요거 참 맛있네요...

혹시 같은거 가게에 파는지.... 수입과자 가게에 가봐야 겠어요~~~ㅋㅋ

이런 비슷한 거 라도 있었음 좋겠네요.

또 먹고싶을 만큼 맛있었거든요~~ㅎㅎ

조카덕에 귀여운 미니빵도 먹어보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