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그 유명하기로 소문난 - 전주 수제 초코파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전주 수제초코파이 입니다~^^
오랜만에 이사님께서 또 부산으로 출장가셔서.. 돌아오실때 휴계소에 들러 꼭 사다주십사 하고 부탁을 드렸는데요..

잊어먹지 않으시고 이렇게 사오셨습니다~~ㅎㅎ
기분이 너무너무 좋네요~^^

전엔 화이트 초코로 사오셨는데..
오늘을 제가더 좋아하는 블랙 쵸코로 사다 주셨어요~ㅎㅎ

바로 뜯어서 한입 베어 물었네요~ㅎ

역시 화이트 초코맛보다 덜달고 진짜 맛좋아요~~~^^

살짝 보이는 크림!! 너무 좋코요~^^

딸기잼 역시 너무 좋아요~♡♡

제입맛에는 화이트 쵸코보다 이게더 맛있있는거 같아요~^^

진짜 기회가 된다면 전주에 직접가서 수제초코파이를 사오고 싶습니당~ㅎㅎ

워낙 초코파이가 커서..하나먹고 커피한잔 마시니..포만감도 들고 좋네요~ 맛있겠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