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시온표 탕수육&미니핫도그 입니다~^^

이런 비쥬얼의 탕수육 처음봅니다~!!ㅎ

보기만해도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뿌려진 소스를 보니.. 새콤 달콤할거 같아요~~^^

탕수육도 바삭하니 잘 튀겨진거 같고.. 윤기도 자르르륵~~어우~~ 침 넘어갑니다.ㅜㅜ

참고로 전 먹지 못했습니다...

학생이 찍어서 보내준거 거든요..ㅎㅎ 그것도 딱 배고플 시간에 말입니다...^^;)

눈으로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ㅋㅋ

이건 미니핫도그 입니다~!!^^ 역시 학생이 배고플 시간에 찍어서 보내준거고요...ㅡㅡ
속에는 비앤나 소세지가 들어있대요.ㅎㅎ 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빵 터졌네요...^^
이쑤시개에 꽂은 센스좀 보세요~!!ㅎㅎ 진심 하나 집어먹고 싶었습니다..ㅜㅜ

시온표 먹거리는... 보기만해도 그맛이 전해지는거 같아요..ㅎㅎㅎ

정말 맛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