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광양기정떡~

광양 기정떡집

거래처에서 떡선물이 들어와서

오늘 하루종일 떡으로 배를 채운거 같습니다.

물론 점심은 따로 먹었지만요..ㅎㅎㅎㅎㅎ

출출할 틈이없게 기정떡을 먹고, 또먹고....떡힘을 냈던 오늘이였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호박이 들어있어서 색깔 만큼이나 맛도 엄~~~~~~청~~ 맛있었어요.

배만 안찼으면 다 먹을수 있었는데...!!ㅋㅋㅋ

나머지는 집으로 좀 가져왔는데.. 이 떡의 특징은 차가울수록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때문에 내일 아침이되면 먹어 보려고  합니다..ㅎㅎㅎ

 

광양 기정떡집.. 요기요기 맛있게 잘하네요..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