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수제 생크림 (과일&초코) 케잌

제 조카 솜씨 입니다~!! ^^

너무너무 맛있게도 생크림 케잌을 연습삼아 만들어 봤다며 가져왔지 머에요~~ㅎㅎ

최대한 잘게잘게 썰어서 가족들과 나눠 먹었습니다..^^

딸기외에 초코가 씹히니.. 더더욱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전에 먹었을땐 생크림과 딸기만 있었는데.. 이번엔 초코를 추가했네요.

그런데 와우~!!!!!!!

모두들 시중에 파는거 보다 더 맛있다고 칭찬이 대단했습니다~~~~ㅎ

저또한 단언컨데.. 사먹는것보다 훨씬 더 맛이 좋았구요...

층층으로 딸기를 속에 넣고.. 초코로 장식을 했는데..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다고 생각 들었어요

딸기와 초코.. 그리고 생크림이 참 잘 어울리는거 같았습니다.^^

비쥬얼도 정말 예쁘죠???

날로날로 조카의 케잌 만드는 솜씨가 일취월장 입니다~!!^^

재료만 사주면 언제든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을 해주네요...ㅎㅎ 착한 내조카~!!!^^

 

덕분에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비쥬얼 진짜 예쁘죠???ㅎㅎ

 

짱~!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