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

시온표-따끈따끈한 맥반석 계란


시온표 구운계란입니다~
맥반석으로 만들어 주셔서 먹을때 아주아주 따끈따끈하다못해
뜨거웠었죠~~~~^^


탁자에 톡 내리쳐서 껍질을 살짝벗겨주니~!


아이구야~~~요요 먹음직스런 맥박석 계란이 쏘옥~~!! 나오네요~ㅎㅎ 맛있겠죠~?^^


제가 이런종류의 계란을 좋아하기 때문에
퇴근후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곤 했었거든요.^^
편의점에서 산건 차가운데.. 시온에서 먹은건..
정말 뜨겁고 따뜻했습니다~~ㅎㅎ
때문에 얼마나 더 맛있었을지 상상이 가시죠~^^


한자리에서 6개를 먹었습니다~
좀더 먹고싶었지만 늦은시간이여서..
애써 참았다네용~^^


맛있는 시온표 맥반석 계란..
정말 감사히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