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

마른반찬-멸치볶음&버섯볶음

음식솜씨 1도 없는 제가... 오늘 마른반찬을 만들었습니다.ㅎㅎ

멸치볶음이고요~~~~~

 

이건 나름 "버섯볶음"인데.. 호박과 당근, 양파  잔뜩 들어있습니다..그러면...

"버섯볶음"이 아니라 각종 "야채볶음" 인가요??ㅎㅎㅎ

 

 

백만년만에 마른반찬 2가지를 해놓고 아주 뿌듯해 하니까...

저희 엄마께서도 맛있다고 해주시더라고요..ㅎㅎ

마른반찬 하나는 잘한다 해주시니....앞으로 종종 해드려야 겠어요~~^^

왠지 속는 기분이긴 합니다만 말이죠~~ㅎㅎ

 

멸치볶음&버섯볶음...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