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요

(미니 새송이)버섯 메추리알 장조림

오랜만에 엄마께서 버섯 메추리알 장조림 을 해주셨어욤^^
제가 고기 넣는거를 별로 안좋아해서..
고기를 대신해서 미니 새송이를 넣었죠~~^^


팔팔 끓여지는걸 보니 너무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 메추리알,미니 새송이버섯,그리고 또 제가좋아하는거 한가지더~!!^^
통마늘을 넣었습니다~ㅎㅎ"
진짜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장조림을 만들어 주셨어요~!!^^

기분이 좋아서 거의 완성되어 갈때쯤 한컷더~찰칵~~!ㅎ

완성되는걸 보고있자니 너무좋았어요~^^
맛도 그리짜지 않아서 딱 제스타일 입니다~^^


내일부터 며칠간 맛있는 장조림을 먹게 되겠네요~^^
왠지 흐믓합니다~~ㅎㅎ

메추리알 장조림을 좋아하는 버섯을 이용해서 만들어 보세요~
진심 짱입니다~!!

강추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