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팁

겨울엔 방한텐트~!

핑크핑크하죠~^^ 
이번에 모친 침대를 더블에서 슈퍼싱글로 바꿔드렸는데..
겨울철이라 방한텐트도 구입해서 함께 씌워드렸습니다.

더블침대를 쓰다가 싱글로 바꾸니.. 방은 넓어져서 좋은데.. 아직 엄마는 적응이 안된다고 하시네요.ㅎㅎ

개인적으론 잘 바꿨다.. 생각듭니다~ㅋㅋ

침대 커버색과 깔맞춤으로 방한텐트를 핑크로 골랐는데..다행히 엄마께서 좋아하셨습니다.ㅎㅎ

역시 나이는 들어도 마음만큼은 소녀감성~!!!^^

엄마께서 좋아하시니 저도 좋아요~ㅎ

참고로 여긴 제 방이고요...

침대 커버색이 녹색이라 방한텐트도 녹색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없어서 ㅋㅋㅋ 이렇게 됐네요..ㅎㅎ

그래도 방한텐트를 저렴하게 구입해서 기분은 좋습니다..ㅋㅋ

단지... 보시다시피 온수매트 호수때문에 거시기 하죠?ㅎㅎ

엄마와 커플 베개를 샀는데.. 엄마는 핑크핑크 예쁘고.. 제꺼는 파랑이라니...

진짜 이불,베개,이것저것 뭉쳐놓으니 언발란스 하네요..ㅎ

그래도 좋아요~~~ㅋㅋ

일단 한겨울이 되더라도 방한텐트 덕분에 웃풍을 막아주니..걱정이 없겠어요.

저희집은 이렇게 겨울준비를 완료 했답니다.

앞으로 다가올 추위에도 끄떡 없겠어요~~^^

방한텐트를 써본사람은 알겠지만.. 진짜 좋은 아이템이에요~! 생각보다 천장도 높고..

옆은 투명비닐이라 답답하지도 않고 좋아요.

무엇보다 난방비 걱정되신다면 꼭 한번 써보세요~ 강추강추입니다~ㅎ

신세계를 경험할겁니다~~^^

 

 

'생활의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조한 사무실에 "미니 가습기"를!!  (9) 2017.12.18
참깨 볶는 방법~  (12) 2017.11.28
초복-닭 가족사진..  (8) 2017.07.14
발가락 쥐났을때 빠른 대처법~!!  (14) 2017.03.06
제철과일 딸기와 키위의 효능  (17) 2017.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