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미니 프레첼-와사비맛

홈플러스에 갔다가 맛이 궁금해서 사온 과자입니다.
"미니 프레첼 와사비맛"
이거말고 2가지 다른맛도 함께 사왔는데. .와사비맛이 궁금하더군요.
와사비는 매운데 과자로 그맛을 확실하게 재연했을지 말이죠~ㅎ
맛이 어땠냐구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100% 재연 성공요~ㅎㅎ
얼마나 코가 찌르듯이 맵던지요~~
과자맛이 이러니 재미있기도하고..
잘못먹으면 진짜 와사비 먹는거처럼 코끝찡한 그고통? 아시죠??ㅋ 재미있는 과자였습니다.

봉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가루가 잔뜩 묻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이 가루가 와사비맛을 내는거 같았지요.
초딩 제 조카녀석은 하나 먹어보더니 과자가 맵다며 놀라워했네요.ㅎㅎ
반면 저와 저희언니는 좋아했습니다.^^
왠지 코가 뻥 뚫리는 기분. 달달한 과자보다 괜찮았습니다.

와사비 가루가 제법 가루가 많쵸??ㅎㅎ
개인적으로 웃는듯한 과자모양도 마음에 들고..
맛도 마음에 들었던  프리첼 와사비맛 이었네요.
프리첼 시리즈중 다른맛도 기대가 됩니다~ㅋㅋ
암튼 와사비맛 재미있어요~

상상이 가는맛이긴 하지만 드셔보세요~ 제법 괜찮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