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간식-CW청우 팬케이크

미니미니한  "청우 팬케이크"입니다.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옛날에 외할머니께  간식으로 사다드리곤 했는데..
사다드리기만 했지 먹어보진 못했거든요..
우연찮게 하나 얻어먹고 너무 맛있어서 오늘 인터넷 주문했네요~ㅋㅋㅋ

제가 이런스타일의 간식거리를 좋아합니다.
모나카 과자나.. 옛날과자를요.
이젠 팬케이크도 추가 해야겠어요~!^^


일단 앙증맞은 크기가 맘에 듭니다.
딱 한입거리네요ㅋㅋ~~^^
깔끔하게 포장도 되어있어서 주머니나 가방속에 넣어놓고 먹고싶을때 꺼내먹기  편할거 같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나름 달달하고 쫀득한 팥앙금이 가운데 있습니당.
달달한 향까지 맛잇네요~^^

오~~맛있습니다~!^^
이정도 맛이라면 한꺼번에 한봉지 다먹어도 질리지 않고 다 먹을듯합니다~ㅎㅎ

미니 팬케이크 짱~~!^^

주문한게 빨리 도착하길 바래요..
팬케이크 진심 강추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