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광양맛집-불쟁이 신쭈꾸미

광양맛집 불쟁이 신쭈꾸미에 왔습니다.

날씨도 너무춥고.. 뭔가 매콤하게 땡겨서.. 엄마,형부,언니,조카녀석이랑 왔죠~^^

세트메뉴 A코스로 시켰는데.. 요요 고르곤졸라 피자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단백하면서 달달한 맛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ㅎ

쭈꾸미는 중간맛으로 시켰는데... 얼마나 매울지 조카녀석때문에 살짝 걱정은 되지만..

조카녀석도 나름 어른 입맛이라 매콤한걸 좋아할거 같아요..ㅎㅎ

 

이햐... 비쥬얼만 보아도.. 아주 매콤해 보이지 않나요?

중간맛있데도.. 제입엔 맵더라고요... 그거 아시죠? 맛있게 매운거...ㅎㅎㅎㅎ

맵지만 계속 땡기던 불쟁이 신쭈꾸미 였습니다.

형부께서 밥만 먹기 아쉽다며 새우도 시켜주셨어요.^^

덕분에 입이 호강했네요~~ㅎ

그거 아세요?

이렇게 고르곤졸라 피자에 불쟁이 신쭈꾸미를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는걸~.

저희 언니가 한번 싸서 먹으면 어떨까 하길래 직접 먹어봤더니...

와우~~ 정말 맛있습니다.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매운 불쟁이 신쭈꾸미가 고르곤졸라 피자와 함께 먹으면 별로 안맵고 맛있어요~~ㅋ

물론 이렇게 비벼 먹는 밥도 맛있다는거 다들 아실거에요~~

맵지만 땡기는 그맛.. 잊을수가 없죠~~ㅎㅎ

용감하게 먹던 제조카...

결국 입속이 불이난다며 쿨피스를 쪽쪽 마시고 있습니다..ㅎㅎ

어찌나 귀엽던지요~~^^

 

언니네 식구덕분에 맛있는 한끼.. 배불리 잘 먹고 왔습니다.

배부르니.. 그렇게 추웠던 날씨도 견딜만 하더하고요~ㅎㅎ

특히나 매운걸 먹고나니.. 추위가 가시더라고요~^^

 

불쟁이 신쭈꾸미 맛있습니다.

추운겨울날 맛있게 먹을수 있는 음식인거 같아요..

맛있는 신쭈꾸미 드시고 겨울도 든든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