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아주커치킨-양념반,후라이드반


퇴근후 오래간만에 치킨을 사서 집에왔어요~^^
엄마와 제가 좋아하는 "아주커치킨" 입니다.
그중 양념반,후리이드반을 좋아해요~^^


쨘~~ 역시나 양도 많네요~^^


제가 좋아하는 부위는 닭다리고요~
저희모친은 날개입니다~^^
싸울일 없겠죠???ㅎㅎ


역시나 후리이드 닭다리를 뜯고있는 접니다~^^


물론 양념도 제가 닭다리를 접수했었죠~~^^


닭다리 뿐아니라.. 여러부위를 제가 접수했네요~~^^

역시나 닭은 언제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입이 호강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