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중마 먹거리타운에서 먹어본 돼지 양념갈비

중마동에 먹거리타운이 있어요~
얼마전까지만해도 가게가 그리 많지 않았는데..
어제가보니 이제야 먹거리타운 답게 여러 가게가 생겼더군요.
그중 한곳을 가족들과 함께 갔습니다~^^

보시다시피 돼지 양념갈비 흡입했네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고기여서 기대가 어찌나 되던지요~ㅎㅎ
결국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는 사실~!^^

형부가 고기를 정성스레 굽는동안 잡채랑

이렇게 찐옥수수를 먹었는데..
너무맛있어서 조카랑
두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당~^^
무엇보다 주인아저씨께서 친절하셔서 감사하더라고요~

그나저나 형부께서 숯불위의 "돼지 양념갈비"를
정말 맛있게 구워주셨어요~~^^
역시 고기는 남자들이 잘굽는거 같습니다~ㅎ


형보는 굽고..우린 먹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원래겹살을 좋아하는데.. 양념 갈비도 맛있네요~ㅎ

숯불에 구운거라 더 맛이 있었을까요~~??^^
저희 가족모두가 흡족하게 양껏 먹고 왔습니당~^^
사실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오랜만에 먹어본 돼지 양념갈비~!
정말 맛있었네요~~
중마오시면 먹거리타운으로 고고~~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