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홈플러스-몽블랑제 빵

점심때 홈플러스 다녀왔습니다~
간김에 몽블랑제 빵도 사왔지요~^^

출출해서 하나씩 먹을까해서 빵을 꺼내는 중입니다~^^
말캉말캉.. 촉감이 참 좋네요~ㅎㅎ

무엇이 들었을까나..?!
오맛~! 내사랑 생크림과 단팥이 들었네요^^
요즘 대세인 "생크림 팥빵"인가??ㅎㅎ
제맘에 쏙 듭니다~!!

한입크게 베어 먹었습니다~^^
예상되는 그맛이네요~ㅎㅎ
부드럽고 달콤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가듯..
저도 빵가게는 그냥 못지나 갑니다~
홈플러스에 가면 꼭 빵하나라도 사와야하는데.."설마 저 밀가루 중독 맞죠?"
ㅋㅋㅋ

이런들 어떠하고 저런들 어떠하리오~
맛있음 먹는거지요~^^

'홈플러스 몽블랑제 빵' 짱입니다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