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두기~!/하나님의교회 언론보도

안성시 하나님의 교회, 복지소외 가정에 연탄 2,100장 지원

안성시 하나님의 교회, 복지소외 가정에 연탄 2,100장 지원 
‘연탄 배달 릴레이로 전해진 사랑의 온기’ 
 


 지난 12월 6일 안성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는 가족과 학생등 80여명이 모여서 사랑의 온기를 전하는 "연탄 배달 릴레이" 자원봉사 활동을 했습니다. 복지소외 가정에 연탄 2,100장을 전달했다고 하는데요 그현장을 잠시 옆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사내용↓

출처: 경기etv뉴스
바로가기: http://www.gge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743

 

 

 

 

어머니가 자녀를 위해 따뜻한 군불을 지피듯 정성껏 연탄을 이어 나르던 봉사자들의 얼굴에는 따뜻한 미소가 배어 나왔다. 행여 연탄이 깨지기라도 할까 조심스럽게 연탄을 나르며 추위를 이긴 채 봉사를 펼치던 이들의 이마에는 구슬땀이 송글송글 맺혔다.

 

어느새 가정마다 창고에 차곡차곡 쌓인 연탄들을 보며 어르신들은 연신 "고맙다, 고맙다"고 말하며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중학생 아들과 함께 참여한 강은선(40) 씨는 "우리 부모님 같은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감사하고, 오늘 자원봉사를 통해 아이가 나누는 삶의 가치를 배우게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연탄 배달 자원봉사에 격려차 모임에 참석해 준 이기영 안성시의원은 “오늘 봉사활동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하나님의 교회성도들에게 감사하다”며 성도들을 격려하였다.

 

안성 하나님의 교회 이종덕 당회장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본을 보이신 대로 배려와 겸손, 나눔과 섬김을 배워온 신도와 가족,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고자 자발적으로 나섰다”고 전했다.

 

 

 

추운 겨울날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사랑이 가득담긴 연탄배달을 했다니..

너무나 고맙고 감사한 소식이네요. 늘 이웃들에게 진심을 담아 사랑실천을 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역시 안성시의원님께서 하신 말씀처럼 '봉사활동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님들~!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훈훈한 소식이 늘 들려오니 너무 기뻐요~~ㅎㅎㅎ

하나님의교회 성도님들 언제나 아니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