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새로운 편의점 도시락-순창고추장 불고기 도시락

오늘 점심을 혼자먹게 되서.. 1층 편의점을 또 이용했습니당~^^
드라마의 "임금님표 도시락"이 있었음 100% 사먹었을텐데 없어서 아쉬웠답니다ㅎㅎ
제가 자주먹던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도 오늘은 보이지 않고..

처음 접해본 "순창고추장 불고기도시락"이 있어서 바로 사왔습니다. 컵라면도 함께~^^

매콤치킨..도시락보다 살짝 작았어요. 가격도 더 저렴했고요.

3,900원~!!^^
따뜻하게 데워서 가져왔습니다~~~ㅎㅎ 다 준비는했으니 먹을일만 남았네요~~캬캬캬

밥은 정말 찰졌고요~

반찬은 순창고추장으로 맛깔나게 잘볶은 불고기를 비롯 비에나소세지랑  호박나물,김치,앙증맞은 떡갈비계란말이가 있었지요~^^

색깔 곱죠~~^^ 위엔 매운고추도 있고...ㅎㅎ

계란말이도 색깔 만큼이나 맛있었고..

떡갈비도 짱이였습니다.
불고기는 적당히 매웠고.. 비릿한 맛 하나도 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콤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만큼 맛있었어요~^^ㅎㅎ

이거보면 아시잖아요~~
쏴악~비웠습니다.ㅋㅋㅋ 배도 든든하고 오늘한끼 이렇게 때웠네요~
푸짐한 편의점도시락 자주 먹긴하지만 먹을때마다 감탄합니다~~ㅎㅎ
대박 잘만든거 같음~!! 드셔보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