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롯데리아~핫크리스피 버거 (2)

오늘 리아데이 라죠??ㅋ
핫크리스피 버거 4,500원에 2개 샀습니다~^^
하나는 엄마께~!!

저녁시간이라 배도 고프고 차에서 먹었습니다~^^

비쥬얼 그럴싸 하쥬??

이거보세요~^^ 아주 먹음직 스러웠어요^^
사실 저는 핫크리스피 버거 처음 먹어본답니다^^
새우버거를 좋아해서요~~ㅎㅎ

드뎌 먹었습니다~~~^^

두툼한 핫치킨이 인상적이였어요..ㅎㅎ 

적당히 매웠고 야채와 닭고기가 잘 어울리는듯~!
 "와 맛있다" 정도는 아니였지만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거 먹은거 같아요~^^

 핫크리스피버거가 아무리 맛있을지라도 전..역시...

새우버거가 좋아요~ㅎㅎ

이게 맛없었단 소린 절대 아니에요.. 그저 제 취향이 그렇다는 말씀~~^^

그래도 오늘 할인가격으로 핫크리스피 버거 처음으로 먹어보고 좋네요.

종종 이런행사 하길.. 바래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