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크로와상빵 생크림에 찍어먹기~!!!

저녁을 부실하게 먹었는지.... 출출해서 빵하나 사왔습니다. 생크림과 함께요..ㅎㅎㅎ

이빵 이름이 "크로와상빵"이 맞나요? ㅋㅋ

원래 생크림엔 바게트빵을 사오는데... 바게트빵은 아시다시피 조금 딱딱하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크로와상빵 을 사왔는데.. 역시나~!

정말 부드럽고 생크림에 찍어 먹어보니 진짜 맛있더라고용..

와우.. 어느새 다 먹고 2개만 남았을때네요...ㅎㅎㅎ

그렇게 큰빵이 아니라서 금방 먹게 되네요.

그래도 혼자 먹기엔 좀 많은 편이였는데... 아니.. 칼로리가 많은 편이였는데...ㅎㅎ

다행히 엄마께서 2개 먹어줬습니다...^^

 

그나저나 저위 생크림을 아주 듬뿍 묻힌 사진을 보면서

정말 맛있겠다며 입맛을 다시게 되네요..ㅋㅋㅋ

빵이라면 역시 요렇게 먹어야겠죠??^^

 

크로와상빵을 집어서 생크림빵에 풍덩~!

빵을 크게 한바퀴 돌리며 생크림을 묻히는 고급 기술~!!!

어디에서도 볼수 없었던 현란한 손목스냅~!!ㅋㅋ

 

간만에 먹어본 크로와상빵에 생크림 찍어먹기~!

대성공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