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평가

블루베리 빵또아 아이스크림

오늘은 블루베리과즙이 8% 들어있어 아주 상큼한
빵또아 블루베리 를 먹었답니당^^

빵과 빵사이에 블루베리맛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껍질을 벗긴후엔
상큼한 향이 코를 자극시키더군요.

사실 아이스크림보다 겉에 빵에서 나오는 블루베리 향이 참 진했습니다~

반듯한 빵또아.. 한입 베어물면 얼마나 달콤하고 맛있을까요~

헐~!!!!
두말하면 잔소리죠~~
한입 베어먹어보니 진짜 상큼한 블루베리 향과 함께 진한 달콤함이 입안으로 퍼지더라구요~^^
(빵또아  짱~!!)

점점점 사라지는 빵또아~~내 마음은 찢어지네요~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ㅋㅋㅋㅋ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가까이있으니..
먹고싶던 아이스크림을 잘먹고 다니는거 같습니다~

그것도 자주자주 안먹어 봤던것을 골라 먹고 있지요~~^^

 

후덥지근한 요즘입니다... 빵또아와 함께 시원한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