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맛도 좋고 저렴한 "만두먹고 찐빵먹고" [광양중마점]

 맛도 좋고 저렴하기까지해서 제가 자주먹는

만두와 찐빵을 소개합니다~!

이름은 "만두먹고 찐빵먹고~~"

이름부터가 독특하죠? 얘네 비쥬얼좀 보세요...ㅎㅎ

 

 

 

 

 

 

 

 

회사 야근이 생기면 가끔 먹는 만두와 찐빵입니다.

워낙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데.. 먹다보니 두개를 먹게 되었네요..ㅎㅎ

남은찐빵 하나는 엄마가 드셨습니다..

팥을 좋아하시니... 맛있다고 하시네요.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만두먹고 찐빵먹고~"

저희동네 오시면 꼭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