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고구마는 난로위에서 구워먹는게 짱임~!!ㅎㅎ[군고구마]

 우리 사무실엔 히터가 없고~~

이렇게 기름난로를 틉니다~~~^^

첨엔 기름 떨어질때마다 다시 넣는게 귀찮고 그랬는데..

쓰다보니 좋은점도 너무 많더군요....^^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건~!!

 이렇게 고구마를 구워먹을수 있습니다~!!ㅎㅎㅎㅎ

집에서 가져온 호일과 고구마를 출근하고 난로를 점화시킴과 동시에 올려놨습니다.

제법 큰 고구마가 4개~!  들어오는 사람들마나 고구마 냄새가 너무 좋다며

한마디씩 하더군요..음하하하~~~~~

 

점심을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 고구마를 하나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아주 잘~~익었더군요.....^^

 

껍질을 벗겨보니 이렇게 색도 너무 곱고..ㅎㅎ

보기만해도 군침돌지 않습니까???? 후훗~!

 

뜨거워서 호~~호~~ 불어가며 열심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저는 밥배 따로, 간식배 따로인가봐요~~ㅎㅎ

어찌된게 먹어도 먹어도 들어갑니다...ㅋㅋㅋ

 

어느새 가져갔던 고구마도 다~~떨어지고...

내일 출근하면서 고구마를 더 가져가야겠네요..^^ㅎㅎ

 

이렇게 기름난로가 있어서 이런재미도 느끼고~~~

너무너무 좋습니다~~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