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 - 김가네 분식

엄마,언니,조카와 함께 

 오랜만에 먹어본 김가네 분식~!

맛있는 오묵탕... 다른 이름이 있었던거 같은데...;;;;;;ㅎㅎ 잊어먹었습니다..ㅋㅋ

역시 오묵탕김밥에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때문에 이렇게 김밥과 함께 오묵탕 국물과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ㅎㅎ

이건 엄마를 위한 특별메뉴 입니다.

비빔을 좋아하시는 엄마이기에 돌솥비빔밥을 정말 좋아하셔요..ㅎㅎㅎ

고구마 치즈돈까스조카를 위한 메뉴~!

머.. 제가더 많이 먹긴 했습니다만..ㅎㅎㅎㅎㅎ

오랜만에 가족끼리 김가네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가족과 함께여서 더 맛있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