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엄마표 단홍시의 아침밥상

오늘 아침에 먹었던 엄마표 밥상입니다~
쨘~^^

작은 가마솥엔 무엇이 있을까요~~?

정답은 엄마표 계란찜 입니다..ㅎ

색깔을 이쁘게 하신다고 당근을 잘게 썰어 넣으셨네요...ㅋㅋ

흠.. 계란찜에 당근이라...;;;ㅎㅎ

그래도 맛있었음 된거죠~~ㅋㅋ

배추김치,부추김치,버섯,멸치볶음,호박,김무침?

역시 빠지지 않는 후식입니다.오늘은 키위네요..

어제까지 사과를 다 먹고 배도 다먹고... 시장을 못가서 어쩌나 했는데..

동네 엄마 친구분께서 때마침 키위를 주셔서 아주 잘먹고 있습니다.ㅎㅎ

새콤달콤 아주 맛있어요~

늘 이렇게 아침밥을 차려주시는 저희 엄마세요..

힘드실텐데도 늘 챙겨주시는 엄마의 정성에 감동을 받습니다.^^

어무이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