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맛집-바른치킨(반반치킨)


바른치킨입니다~^^
처음 먹어봤고요..친구덕분에 알게된 치킨이에요~!!

(아쉽게도.. 흐릿하게 찍혔네요..ㅎㅎㅎ)
종류가 정말많쵸? 다 먹어보고싶습니당~^^


저희가 시킨 치킨은 반반치킨인데..비쥬얼 어때요??
진심 제가 먹어본 치킨중 상위권이였고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습니당~^^ㅎㅎ


치킨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 닭다리~~!!
다행히 친구는 날개를 좋아하는지라 싸울일 없어요~
ㅎㅎㅎ


양념, 후라이드 닭다리 모두모두 내차지~~ㅋㅋㅋ


굳이 소금에 안찍어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ㅎㅎ


감자칩도 별미로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바른치킨"이란 이름처럼..
맛이 너무너무 바릅니다~~^^
진짜 짱~~!!!!!!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