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고봉민김밥&떡국

오늘 점심은 혼밥을 먹었습니다~^^
회사분들이 왜이렇게 바쁘신건지..ㅎ
제 옆테이블에도 혼밥을 하시는 분이 계셔서 괜찮더라고요~ㅎ

고봉민김밥에 오면 돌판비빔을 잘시켜먹는데..
오늘은 따끈한 국물이 땡겨서 김밥과 떡국을 시켜먹었네요~^^

뭐니뭐니해도.. 기본김밥인 고봉민김밥이 맛있는거 같아요.
햄보다 단무지가 살짝 크긴하지만 맛있었어요~ㅎㅎ

살짝 목이메일 타이밍에 떡국이 등장했네요~^^
사실 김밥과 함께먹을 국물이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결국 국물도, 떡건더기도 다 흡입했다는 사실~ㅋㅋ

떡만두국을 안시키길 잘했다 싶어요..
배가 어마어마하게 불렀을거 같거든요~^^

혼밥이지만 아주 만족스럽게 잘먹고 사무실 복귀를 했답니다~^^

따끈따끈한 떡국한번 드셔보세요~^^
야간 아쉬우며 김밥도 하나더 추가해서 먹으면..
아주아주 든든 하답니당~ㅋㅋ 강추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