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파리바게뜨-통밀가득 로만밀 브레드&연유모카빵&치즈스틱

어쩌다보니 어젠 제가 좋아하는 빵을 양껏 먹었던 날입니다..
퇴근후 집에와보니 엄마께서 사다놓으신 "파리바게뜨빵~!"^^

느므느므 좋아요~^^
저녁 밥을 포기하고 빵을 먹기로 했었지요~ㅎ

이 쫄깃한 식감의 치즈스틱
마께서 좋아하시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천연효모 통밀 가득 로만밀 브레드"입니다.
첨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건강에 좋다하여 먹어봤는데....
진짜 빵이 정말 부드럽고
무엇보다 뭔가에 안찍어 먹어도 달달한 맛이
기가막히 더라고요~ㅋㅋ

이후 파리바게뜨에 가기만하면 로만밀을 먹었네요~
한번 먹으면 4개를다 먹을수밖에 없는 중독성이 있는 빵인거 같습니다.ㅎㅎ

저녁이라 요거 2개먹고
치즈스틱도 2개먹고..

입가심으로~!

"연유모카빵"도 한조각 먹었죠~^^

사실 오랜만에 먹었던 빵이라서 다 먹고 싶은걸 참아야 했었습니다^^
왜??
저녁이니까~!!ㅋㅋ

파리바게뜨는 이렇게 제가좋아하는 통밀빵이 많아 좋습니다~~^^
아~!"천연효모 통밀건포도"식빵..
진짜진짜 맛있으니 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