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홈플러스-아딸 (떡볶이)

홈플러스에 새로운 음식코너가 생겼습니다~그 유명한 아딸이였네요~^^

조카랑 칠리탕수육과 치즈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가격은 둘합쳐 11,000원!
나중에 양이 작아서 꼬마김밥하나 더 시켜먹었네요..ㅎㅎ

치즈가 쫙쫙 늘어지는거 보이시죠?
역시 아딸 치츠떡볶이 정말 맛있더군요~
제가 만들면 이맛도 저맛도 안나던데요 ㅎㅎㅎ

아우~~사진으로 보니..또 먹고싶습니다!!!


이건 칠리탕수육인데..
조카랑은 찍먹이라 아주 바삭한 탕수육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칠리소스가 맛있었지만..탕수육의 바삭한 식감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꼬마김밥은..딱 4줄나오는데.. 제 배를 채우기위해선
8줄은 먹어야겠더라고요..ㅎㅎ


아딸
치즈떡볶이,칠리탕수육..그리고 꼬마김밥~?
아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홈플러스에 가면 무조건 다시 먹을겁니다~강추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