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맘스터치-치킨&감자튀김&사이버거

지난 일요일엔 언니네집에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 되면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싶어진다면서
형부께서 맘스터치 후라이드치킨과 싸이버거,감자튀김
시켜주시더라고욥~ ^^
자주 시켜먹는 메뉴인듯 합니다~ㅎ
머 저야 뭐든 잘먹으니~~감사하죵~~ㅋㅋ

여러종류의 치킨을 먹어봤지만 맘스터치 치킨이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후리이드를 가장 좋아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요요요 닭다리가 최고!!^^
2개뿐이라는게 아쉽습니다~~~ㅎ
그래도 늘 하나는 저에게 양보해주시는 센쓰!!


그날따라 닭다리가 작게 느껴졌지만 맛은 아주그냥~~

좋씀돳~!!


오동통통한 감자튀김도 짱이죠~^^
또 먹고 싶네요..


싸이버거는 워낙 커서 한입으로 베어물기가 늘 힘겨워요.
그럴땐 이렇게 하라며..
싸이버거를 푹 눌렀더니만 사진처럼 숨이 팍 죽었어요..ㅋㅋ

겉모양은 형편 없어졌는데.. 먹기엔 편하더군요~~^^
버거모양은 납작해지지만 맛이 변하는건 눌러 드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이날도 잘 얻어먹고 왔습니다~ㅎ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