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두기~!/패스티브 닷컴

그리스도를 공격하는 목사 [하나님의교회,패스티브닷컴]

그리스도를 공격하는 목사


 

면역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내가 나의 몸을 공격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발생한다. 이를 자가면역질환이라고 한다. 자가면역질환은 류마티스관절염, 다발성경화증, 아토피, 천식 등 수많은 질병의 원인이 된다. 우리 몸의 면역체계는 외부에서 침입한 병균에 대항하는 방어시스템인데 이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면 병균과 정상세포를 구별할 수 있다. 그러나 기능이 마비되면 병균을 공격해야 할 면역체계가 자기 편인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게 된다.


그리스도의 진리를 전해야 할 목사가 자가면역질환에 걸리면 어떻게 될까. 진리와 거짓을 구별하지 못하고 오히려 그리스도의 교리를 공격하는 증상을 보일 것이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정 모 목사처럼 말이다. 그리스도인이라고 자처하는 정 목사는 그리스도 가르침인 새 언약 유월절을 미혹의 교리라고 주장하며 “성경 어디에도 유월절을 지켜야 죄 사함을 받는다는 흔적은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 신약 교회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킴으로 구원을 받았다는 기록도 전혀 찾아볼 수 없다”고 주장했다. 과연 성경의 기록은 어떨까.


제자들이 예수께서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은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유월절을 지키면 죄 사함을 얻는다는 기록을 하나도 찾아볼 수 없다는 정 목사의 주장을 몹시 민망하게 만드는 구절이다. 성경은 신약의 성도들이 유월절을 지켰을뿐만 아니라 새 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죄 사함을 받았다고 명백히 기록하고 있다. 심지어 그리스도께서는 유월절 먹기를 간절히 원하고 원한다는 말씀까지 덧붙이셨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어처구니없는 정 목사의 주장은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의 교리를 비성경적이고 이단 교리쯤으로 생각하는 자가면역질환에 걸린 형태를 절실히 보여주고 있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예배에는 유달리 우호적이면서 성경에 기록된 새 언약 유월절은 적대하는 양상을 보이는 것만 해도 충분히 입증할 수 있다.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체력을 보강하고 면역력을 정상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길밖에 없다고 한다. 체력보강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교인들의 분별력일 것이다. 교인들이 그리스도의 계명을 올바로 알 때 면역질환에 비상이 걸린 교회 가운데서 자신의 영혼을 지킬 수 있게 될 것이다. 더불어 그리스도의 가르침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진리 교회를 찾게 될 것이다.


 출처: 패스티브 닷컴

 

 

 

"하나님께서 친히 성경을 통해서 알려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부인하는 많은 거짓선지자들의 말에 절대 귀기울이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영원한 생명의 약속이 있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