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2018년 망년회-참돔회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런 상이 차려져있네욤~^^
여긴어디????
언니가 보내준 언니네 가족 망년회 현장입니다..회를 먹었다네욥.
시간만 됐다면 저도 따라갔을텐데.. 너무너무 아쉬웠답니다..^^;)

참돔이라던가요..
암튼 제가 회랑 그리 친하진 않지만.. 사진을 보니 먹고싶은건 왜일까요??ㅎㅎ
다진 마늘이랑 섞은 쌈장에 푹찍어 상추쌈 싸서  냠냠 먹고싶습니다.
저는 초고추장 보다 다진마늘이 들어간 쌈장이 더 맛있더라고요.^^
진심 먹고싶었습니다..ㅎ

와우~ 조개랑 전복이랑..참 푸짐하게도 나왔습니다.^^
망년회를 아주 제대로 한거 같네요.

저는 2018년엔 참돔회를 먹을일이 없을거 갔은데..2019년엔
먹을수 있는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아쉬운대로 참돔회.. 눈으로라도 잘먹었네요.ㅎㅎ
맛있겠지요~?^^ ^^ ^^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