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꼭 알아두기~!/하나님의교회 언론보도

하나님의교회-- 영국 여왕상 이어 대한민국'환경부장관상'을 받다~!

[하나님의교회, 영국 여왕상 이어 대한민국 ‘환경부장관상'을 받다~!]


요며칠 하나님의교회에 상복이 터진거 같습니다..ㅎㅎ
얼마전엔 영국 '여왕자원봉사상'을 받았는데.. 오늘은 대한민국 '환경부장광상'을 받았네요..
기사에 나와 익히알고 있듯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이젠 전세계에서 알아주고, 또 인정해주는거 같습니다. 일부 시기하는 사람들로 피해를 입는 사례도 있지만.. 뭐 괜찮습니다..사실이 아니니까요..ㅋㅋ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의 진가를 아는 사람들은 이런 표현을 합니다.

 - dongA.com 뉴스http://news.donga.com/3/all/20160721/79323792/1#replyLayer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환경정화활동을 3000회 넘게 전개했다. 3000회라면 8년 이상 꼬박 활동해야 한다.
 이같은 공로는 호주에서도 인정받아 15일 호주 각 주의 환경단체가 받을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인 ‘2016 지속가능한 도시 상’ 받았다.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환경단체 중 하나인 ‘빅토리아를 아름답게(KVB)’가 수여한 이번 상은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통해 쓰레기 방지 부문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했다.

 - 굿모닝충청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42503)
심사위원장인 류재근 한국환경학술단체연합회장은 “이 환경상을 받는 분들은 다른 이들을 위해 애써온 개인이나 단체로, 한 마디로 ‘청백리’라고 할 수 있다”며 게다가 영국 여왕상까지 수상한 것은 그만큼 누구보다 열심히 봉사했다는 것이고 정말 훌륭한 일” 이라고 평가했다.

[출처:굿모닝충청-환경부장관상 수여]



이처럼~!

"여러해동안 꾸준히 어느누구보다 환경운동,자원봉사에 힘쓰는 하나님의교회 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도, 앞으로도, 꾸준히 하나님의교회 전세계 성도들은 봉사활동을 펼치는데 앞장서 나갈것입니다.."

영국 여왕상, 환경부장관상... 2000여 건의 상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다시한번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