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찍어요

충전식 손난로- 피스넷 페블 [레드]

 

피스넷 페블 손난로~! 지인에게 선물 받았습니다~~ㅎㅎ

블랙을 가지고 다니시길래 멋있다 했더니..ㅎㅎ 를 선물해 주셨네요~^^

손날로도 되고.. 보조배터리도 된다니..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충전만 잘해주면 끝~!

모양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

 

 

설명서를 보아하니..

 전원을 1번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고..

3~4초 길게 1번 누르면 손난로 ON/OFF 가 되고..

손난로 ON 상태에서 전원버튼 을 짧게 한번 누르면 손난로 고온모드로 전환 됩니다.

 

손난로 본체 충전 방법도 간단하네요.

USB커넥터를 손난로 본체에 연결해서 컴퓨터의 USB포트에 연결하면 끝입니다.

아니면 휴대폰 충전기 (5V 충전아답타 )로 빨리 충전할수 도 있어요.

 

추운 겨울철 점퍼 주머니에 넣고 사용하면 발열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내일부터 추워진다니까.. 저도 출근할때 주머니에 넣고 가야 되겠습니다..ㅎㅎ

완젼 기대만땅욥~!!!^^

 

 

길쭉한 타원형이라 손으로 잡기에 정말 편합니다.

전원을 켜자마다 2~3초 있으면 바로 따뜻해져요..

피스넷 페블 손난로...... 작지만  큰 효과가 있어서 너무 좋네요.

내일부터 제 손도 따뜻해 지겠군요..ㅎㅎ 기대가 됩니다.ㅋㅋ

 

충전식 손난로 "피스텟 페블 레드 "

강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