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최네집- 부대찌개 [중마동 맛집]

 

저희 사무실 근처에 음식점이 여러군데 오픈했습니다~
그중 한곳이 최씨네집 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부대찌개 식당이라서 너무너무 좋습니다.ㅎㅎ

들어오자마자 가격표부터 눈에 들어왔는데요.. 보아하니  일반 부대찌개 가격 보다 1000원정도가

더 비싼거 같아요.  뭐......그만큼 맛이 좋을거란 기대가 되더군요.ㅎㅎ

냄비가 조금 특이하죠~ㅎㅎㅎ 후라이팬 같기도 하면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맛보기위해 이렇게 정성스레 끓였습니다~~

 정성이 느껴지시나요??ㅎㅎ

육수를 팔팔팔 끓인후 라면사리를 주문하여 이렇게 하나 넣어줍니다~두개면 더 좋구요~^^
다른 분들은 부대찌개를 거의 다먹고 난후 라면사리를 넣어드신다는데..
우린 처음부터 이렇게 넣었습니다.ㅋㅋ

특이한건 진짜 라면을 봉지채 준다는 거랑..

밥은 처음부터 국 그릇에 나온다는거..^^

때문에 이렇게 건더기를 건져 밥에 말아서 먹을수밖에 없었지요~

개인적으로는 빈그릇을 주셨더라면 더 좋았겠다 싶습니다.
왜냐구요~?!

제가 원래 국을 먹을때 건더기 위주로 먹는데..  밥에말아 먹게되니 살짝 짜게 느껴지더라고요~^^
나중에 물을 많이 마시게 되니 배가너무 빵빵~ 해져서 부대껴서요...ㅎㅎ

그나저나 최네집 부대찌개는 적당히 익은김치에 재료가 듬뿍들어가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

저희 사무실이 단골이 되지않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ㅎㅎ


한번 드셔보시면 절대 후회안하실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