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옥천맛집]- 경성 만두전골

경성 만두전골~!

옥천에 가면 꼭 한번씩 먹고오는 경성 만두전골 입니다.

지난 일요일에 좋은기회로 옥천에 가게 되었는데.. 역시또 먹고 왔습니다.ㅎㅎ

 샤브샤브처럼 끓는육수에 재료들을 차례로 넣고..

다 익으면 아주 맛있게 건져먹음 됩니다..ㅎㅎ

 

육수를 이렇게 팔팔~! 끓여주시고요~~

 

 끓기 시작하면 만두부터 하나씩 하나씩 넣어줍니다.

 만두를 넣고 국자로 휘~휘~ 저어주고.. 나머지 야채와 모든 재료를 넣어줍니다.

다 넣었더니 아주 푸짐하지요??ㅎㅎ

수제만두.. 정말 먹음직 스럽지요?

먹다보니 제 입맛에 맞아서.. 만두를 7개쯤 혼자 먹었을꺼에요..ㅎㅎ

만두가 작은편도 아니였는데..;; 너무 욕심부리다가... 위가 꽉~차서 고생좀 했었지요..ㅎㅎ

옥천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먹게 되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옥천에 가게 되거들랑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