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야식을 똻~!이러면 안되는데..ㅡㅡ

오늘도 맛있는 야식을  먹고 말았습니다~~ㅜㅜ

조카녀석이 좋아하는 치즈스틱 이랑 제가 좋아하는 만두 언니가 좋아하는 돈까스..

까지.. 어쩌다 보니 다 먹었네요....ㅎㅎㅎㅎ

이 비쥬얼을 가지고 저를 유혹하는데...

안먹을수가 있어야지요..ㅡㅡ

점점 손이 빨라지는 저 입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만두인데...

안에 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느끼하지도 않아서 좋더라고요..

 

"이모 아~~~"

 

첨엔 언니랑 조카가 먹는것을 쳐다만 보려고 했었는데..

어느순간 제가 먹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ㅎㅎㅎ

아직까지 소화도 다 안됐지만....

간만에 먹은 만두와 치즈스틱은 참으로 맛났습니다~!

 

아마 내일 아침엔 얼굴이 퉁퉁 부어 있겠지요~~ㅎㅎ

"잠시 거울은 치워 놓으셔도 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