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마동맛집-짬뽕중화카페]비가올땐 따뜻한 해물우동을~!

오늘도 비가 많이 쏟아졌어요..

비가와서 그런지.. 점심때가되니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짱뽕중화카페에서 해물 우동을 시켜 먹었습니다.

늘 짬봉밥을 시키는데.. 오늘은 우동이네요..ㅎㅎ

십여분 지나니.. 해물우동이 나왔습니다~^^

제목답게.. 해물들이 참으로 푸짐하게 얹어 있더라고요...

해물을 하나씩 하나씩 건져먹으니..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기도 하고..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제가 좋아하는 짬뽕만큼 해물우동도 맛있었습니다~!

 

우동면을 들어 올림과 동시에 김이 쫙 퍼지네요..ㅎㅎ

아~~ 먹음직 스러워~~~^^

진~~짜 맛있겠죠? 광야시 오시면 짬뽕중화카페 에서 해물우동 강추입니다~^^

따끈따근하니.. 또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