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불닭볶음면(컵라면)-커리,치즈,까르보나

불닭볶음면입니다.

 요즘 종류가 여러개가 나왔네요~~^^

전에 홈플러스에서 종류별로 사놨던게 생각이나서..... 언니랑, 조카랑 하나씩 먹었습니다..ㅋㅋㅋㅋ

커리맛은 조카, 치즈맛은 저, 까르보나 는 언니..

현재 물끓이고 있는중입니다~~ㅎㅎㅎ

쨘~~~~

어느새 면이 다 익어서 물을 따라내고 소스를 투하하기 직전입니다.

언니는 벌써 비비고 있었네요~~ㅎㅎㅎ

맨아래 제꺼 치즈맛인데.. 생각보다 매워서 소스를 언니꺼에 더 넣어줬습니다.

색깔을 보아하니 저희 언니꺼가 어떤건지 아시겠죠??

아주 시뻘겋네요...;;;;;;

언니는 워낙 매운것을 잘먹는 편이라서 굉장히 맛있게 먹더군요..ㅎㅎ

의외로 초5학년 조카녀석도 입술주위가 뻘개졌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그래도 굳이 고르자면 까르보나가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까르보나의 특징처럼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맛있게 맵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커리나 치즈는 맛이 없었나....?

아시다시피...사실 맛은 거기서 거기랍니다..ㅎㅎ 비슷비슷한 맛이긴 해요..^^

다 맛있어용~~ㅋ

치즈불닭볶음면.. 면발이 탱글탱글  별미네요..

오리지날 불닭볶음면보다 살짝 덜매워서 먹을만 했습니다.

치즈불닭볶음면을 열심히 비비는 중입니다~~^^

밥을 넣고 비비니 더 맛있었어요.. 다 먹고나서 후회하긴 했습니다만. 왜? 배불러서요..ㅋㅋ

맛있는 불닭볶음면을 다먹고 블랙커피한잔 연하게 타서 먹고나니.. 딱 좋더라고요.

불닭볶음면을 가끔 한번씩 먹으니 역시 별미였구요~

다음엔 종류별로 더 많이 사놔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ㅎ

커리,치즈,까르보나 불닭볶음면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I LOVE~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짬뽕&들깨칼국수  (10) 2018.05.30
(리아데이)롯데리아-"새우버거+비프바베큐버거"  (10) 2018.05.13
친구표 김밥도시락  (10) 2018.04.16
마동-치츠닭갈비  (6) 2018.04.07
편의점 샌드위치&햄버거  (3) 2018.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