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부드러운 젤리속에 과일이 한가득~! 요거트푸딩~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푸딩"입니다~!

사과푸딩, 블루베리푸딩도 맛있는데.. 오늘은 "요거트푸딩"이 땡기더라고요..ㅎㅎ

 

"어때요? 맛있겠지요???"

 

 

봉지를 뜻으면 하얗고 과일이 송송 밖혀있는 속살을 볼수가 있습니다~~~^^

 

포크로 주변 테두리를 꾹꾹 눌러서 이렇게 한입 크기로 떼어 냈습니다...ㅎㅎ

자자 그럼 한입에 쏘옥 넣어볼까요???

 

켁켁... 생각보다 크네요..ㅎㅎㅎ

반으로 잘랐습니다. 탱글탱글 과일과 함께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또 먹고 싶네요...^^

 

쨘~~~~

깨끗하게 비웠습니다..ㅎㅎㅎ

 

출출할때 먹어서 그런지.. 진짜 눈 깜짝할 사이에 다 없어진거 같아요..ㅋㅋ

 

이거 하나 먹었다고 정말 든든할까요??

넵~! 진짜 든든했습니다.

드셔보세요~~~ "맛까지 왓따 임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