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 LOVE~먹거리

몸에좋은 매생이국 과 달래+ 매생이부침개

제가 매생이를 정말 좋아해요....때문에 장날이 되면 엄마께서는 늘 매생이를 사오십니다.^^

엄마께서 끓여주시는 국도 좋아하고.. 부침개로도 좋아하는데....정작 엄마는 잘 안드십니다.

특히 국은 저만 먹어요. 너무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이상하다나요...ㅎㅎㅎ

그때마다 저는 "부드럽고 미끌거려서 안씹어도 넘어가주니 얼마나 고맙냐" 며

후루룩 먹습니다..ㅋㅋㅋ 잘먹으니 좋다 하시는 엄마세요~~~^^

오늘 아침도 따뜻한 매생이국에 밥한그릇 뚝딱 먹고 출근할수 있었습니다..ㅎㅎㅎ

그뿐 아니라요~~

쨘~!!!

달래 매생이 부침개도 먹었습니다..ㅎㅎ

 

일어나서 제 방문을 여니.. 부침개 향이 나서 너무 행복했어요..ㅎㅎ

맛있는 매생이 요리 많이 해주시는 엄마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ㅋㅋㅋ

맛있겠죠????^^